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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상담시 불친절 사례
  • 처리상태 답변완료
  • 등록자 김**
  • 등록일 2015-02-17
  • 조회수6,141
법이란

일반인들에게 어렵게 느껴지는게 사실입니다.
막상 세부내용을 보더라도
정확히 이해가 가지 않고 
똑바로 이해했는지 혼돈스러울때가 많습니다.

따라서 궁금한 사항을 
관련직원에게 전화로 상담해 보면
항상 불친절하게 답변하거나
´이런것도 모르냐´는 식 느낌을 받을때가 많습니다.

정확히 아는 분들이
상세히 설명해 주면 얼마나 좋을까하는 아쉬움으로
글을 남겨 봅니다.
또한 전화 끊을때 무심히 끊기 보다는
마지막 인사멘트까지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어떤 담당자를 지칭하기 보다는 전반적인
직원교육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수고하세요
  • 담당부서 운영지원과
  • 담당자유가영
  • 작성일 2015-02-24
안녕하십니까? 법제처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민원 상담 시 담당 직원의 불친절한 태도로 불편을 느끼시게 한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친절도 향상을 위한 직원 교육 등을 통하여 민원 응대가 반드시 개선될 수 있게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법제처에 많은 관심 지속적으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