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집 개선의견
법제처 누리집 개선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누리집 개선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가법령정보센터 관련 오류 및 문의는 국가법령정보센터(www.law.go.kr)>도움말>개선의견 게시판을 이용해 주십시오. 또한, 법령 내용에 대한 문의는 법령 담당부처로 문의해 주시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본인인증 후 작성 및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질문을 하실 때는 이름, 전화번호,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는 입력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국가법령정보센터 이용 시 불편
- 처리상태 답변완료
- 등록자 서**
- 등록일 2010-09-29
- 조회수3,308
국가법령정보센터에서 자주 법을 찾아보는 사람인데,
법령을 저장하려고 하면
저장 화면창이 뜨면서 본문 목록만 뜨고
저장버튼이 보이지 않습니다.
왜 그런지 알수가 없는데, 조치가 가능한지?
어떻게 하면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는지 방법 부탁드립니다.
법령을 저장하려고 하면
저장 화면창이 뜨면서 본문 목록만 뜨고
저장버튼이 보이지 않습니다.
왜 그런지 알수가 없는데, 조치가 가능한지?
어떻게 하면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는지 방법 부탁드립니다.
- 담당부서 법제정보과
- 담당자최윤희
- 작성일 2010-10-01
안녕하세요.
먼저 법제처에서 제공하고 있는 법령정보 서버를 활용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울러, 법령정보 서비스에 대한 관심과 의견을 주신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말씀하신 사항은 'Internet Explorer 6 버젼'을 사용하실때 '저장'버튼이 보이지 않는
현상인것 같습니다.
따라서 'Internet Explorer 7버젼' 이상으로 업데이트하여 검색하시면
저장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의견 감사드리며 더 자세한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아래 연락처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법제처 법제정보과
02-2100-2580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기원합니다.
먼저 법제처에서 제공하고 있는 법령정보 서버를 활용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울러, 법령정보 서비스에 대한 관심과 의견을 주신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말씀하신 사항은 'Internet Explorer 6 버젼'을 사용하실때 '저장'버튼이 보이지 않는
현상인것 같습니다.
따라서 'Internet Explorer 7버젼' 이상으로 업데이트하여 검색하시면
저장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의견 감사드리며 더 자세한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아래 연락처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법제처 법제정보과
02-2100-2580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