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글자작게 100% 글자크게

정보공개

누리집 개선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가법령정보센터 관련 오류 및 문의는 국가법령정보센터(www.law.go.kr)>도움말>개선의견 게시판을 이용해 주십시오. 또한, 법령 내용에 대한 문의는 법령 담당부처로 문의해 주시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본인인증 후 작성 및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질문을 하실 때는 이름, 전화번호,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는 입력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별표 에러
  • 처리상태 답변완료
  • 등록자 이**
  • 등록일 2008-12-01
  • 조회수3,308
별표를 다운로드 한 다음,
다른 별표를 보기위해서 클릭하게 되면..
에러코드 나오면서, 익스플로러 창 자체가 닫혀버립니다.

개선의견란에 몇번 올라온 적이 있는 내용인데..
대답이 죄다 아무이상없다..전화해라라는 내용이던데..

벌써 몇개월째..
어쩌면 몇년째 이러고 있습니다..
이상없단 이야긴 하지 말아주세요..

우리 사무실 전체가 다 그럽니다.

별표 다섯개를 다운 받으려면..

익스플로러 4번 실행해야합니다.

절대 일시적인 문제 아닙니다.

혹시나 해서 에러 메세지 보내드리겠습니다.

--------
오류사인
appname : iexplore.exe appver:7.0.6000.16735 modname : hwpapp.dll
modver : 7.0.1.215 offset : 00240c05
  • 담당부서 법제정보과
  • 담당자이선이
  • 작성일 2008-12-02
안녕하세요.

먼저 법제처에서 제공하고 있는 법령정보 서버를 활용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울러, 법령정보 서비스에 대한 관심과 의견을 주신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말씀하신 사항에 대하여 시스템 담당자에게 확인요청하였으며
메일로 답변하였습니다.

계속적으로 오류가 발생할 경우아래 연락처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법제처 법제정보과
02-2100-2582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