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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전히 오류
  • 처리상태 답변완료
  • 등록자 김**
  • 등록일 2008-06-04
  • 조회수2,787
아래 법령문이 한자로 뜨고, 한글 변환이 안된다는 글을 올린 사람입니다.

답변 주신대로 설정하고 검색했음에도 여전히 법률이 한자로 먼저뜨고,

한글 변환도 안됩니다.

다른 분의 경우는 한글로 뜨고 한자로 변환하는 것은 안된다고 하네요.


먼저 문의 드린 것은 법령문을 한글로 보지 못하는 것이 큰 불만이라서가 아니라

(파일로 다운 받아 변환해서 보면 됩니다)

최근들어 갑자기 법령문이 한자로 뜨고, 한글 변환 아이콘이 전혀 먹히질 않아

그 원인이 궁금해서 였습니다. 또 빨리 시정되길 바라기에 문의했던 것입니다.


법령정보서비스는 법제처에서 대국민서비스 차원에서 제공하는 것으로 알고있는데,

제공하고자 하는 모든 서비스가 제대로 제공되어야 법제처에도 좋지 않을런지요?

기존에 사용에 문제가 없던 한글-한자 변환 서비스가 안되는 것은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원인을 찾아 시정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담당부서 법제정보과
  • 담당자이선이
  • 작성일 2008-06-05
안녕하세요.

먼저 법제처에서 제공하고 있는 법령정보 서버를 활용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울러, 법령정보 서비스에 대한 관심과 의견을 주신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전에 말씀드린 검색조건 설정을 한글로 선택한후 법령검색이 여전히
한자로 나오고 있다면

인터넷 익스프롤러 창 상단에 위치한 도구->인터넷옵션->일반->쿠키삭제->확인
하신후 검색해보시길 바랍니다.
간혹 임시인터넷 파일(쿠키)이 많이 저장되있을 경우 그런 경우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계속적으로 이러한 오류가 발생할 경우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법제처 법제정보과
02-2100-2582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