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제처 뉴스레터-새령이가 전하는 법령이야기 2017년 4월 다섯째 주
국민이 행복해지는 법을 디자인합니다.
클릭이슈
신속한 행정

신고제 합리화 홍보영상 순간포착 이벤트

신고 할 때마다 늑장처리, 고구마처럼 답답하셨나요? 이제 법제처가 여러분의 사이다가 되어드릴게요! 법제처 <신고제 합리화> 영상을 보고, 사이다 뚜껑에 적힌 단어 중 하나를 골라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시원한 에이드 교환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 기간ㅣ 4월 24일~4월 30일 경품ㅣ던킨도너츠 에이드 교환권 5명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봄맞이 인테리어 꿀팁 이미지

봄맞이 인테리어 꿀팁 4가지! 기억해야할 법령은?

따뜻한 바람이 부는 봄입니다. 이런 봄에는 이사를 하거나 새롭게 인테리어를 하는 가정이 많습니다. 이때 알아놓으면 좋은 인테리어 꿀팁 4가지가 있는데요. 새령이가 알려주는 방법을 활용하면 집을 더 아늑하게, 새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그 방법을 알아볼까요?
법제처 대변인의 (법령 포커스) 이미지

법제처 대변인의 <법령 포커스>

생활 속에서 함께하는 수많은 법. 법제처 대변인의 법령 포커스에서 재미있는 퀴즈로 알려드려요~ 이번주에는 「공직선거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성공적인 대통령 선거를 위한 법령상식퀴즈! Q. 모든 대선의 요일은 '수요일' 일까? Q. 투표 인증샷에 '따봉' 혹은 '브이' 할 수 있을까?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법령정보의 공개 개방으로 일자리 창출을 이끌어갑니다.
국가법령정보센터 찾기쉬운 생활 법령정보 알기쉬운 법령 만들기 국민참여입법시스템 어린이 법제관
정부부처 뉴스레터 한눈에 보기

본 이메일 서비스에서는 이메일 주소가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메일수신을 원치 않는 분께서는 (법제메일링 신청/해지 페이지 에서) 신청해주세요.

법제처 로고

Copyrights(c)1997-2017 Korea Ministry of Goverment Legislation, all rights reserved.
세종특별자치시 도움5로 20, 정부세종청사 법제처 대변인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