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서울 핵안보정상회의를 30일 앞두고 준비기획단은 일반 국민들에게 정상회의를 좀 더 쉽고 정확하게 알리고자 TV CF를 런칭하였습니다. TV CF는 영화 속의 슈퍼 히어로가 핵테러 위협으로부터 도시를 무사히 구해내며 영화가 종료되는 순간 관람객에게 영화 속의 위협이 실제 벌어질지 모르는 현실이라는 반전을 제시합니다. 현실에서는 슈퍼히어로 대신 전 세계 50여개국 정상들이 핵안보정상회의를 통해 핵테러 위협에 철저히 대비한다는 내용으로 CF는 전개됩니다. 영화라는 재미있고 친근한 소재를 통해 핵안보의 중요성을 보다 쉽게 알리도록 제작된 핵안보정상회의 TV CF는 핵안보정상회의 공식 홈페이지(www.seoulnss.go.kr)에서 언제든지 확인 가능하며 2월20일(월)~3월27일(화)까지 주요 TV채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에게는 평화가 간절한 소망입니다' 세계 평화와 미래 세대를 위해 개최되는 2012 서울 핵안보정상회의가 전쟁과 테러로 고통 받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더 안전하고, 평화로운 세계를 선물하기 위해 평화 기금 조성 이벤트를 마련하였습니다. 이벤트는 해피빈에 접속해 평화 메세지를 남기거나 배너를 클릭시 지급되는 콩 (100~500원 상당)을 유니세프와 어린이 재단에 직접 기부하는 방식입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모아진 기부금은 전쟁과 테러로 고통 받는 어린이를 위한 학교 설립, 집을 잃고 고통 받는 아이들에게 깨끗한 주거 시설과 충분한 영양분을 공급하는데 사용 될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2012 서울 핵안보정상회의 민간자문위원이자 문화공연 예술총감독을 맡고 있는 손진책 국립극단 예술 감독님이 연합뉴스TV 인터뷰-Y초대석에 출연하여 핵안보정상회의 문화행사 준비 과정을 설명해 주셨습니다. 손진책 감독님은 본 문화행사 외에도 핵안보정상회의 만찬, 참가국 영부인행사 등 모든 행사를 준비하신다고 합니다. 이 모든 행사에서도 한국 문화의 정서와 정취를 흠뻑 느낄 수 있도록 연출할 예정이라며 예술 총감독의 포부를 밝혀주셨습니다. 더 자세한 문화행사 준비 사항은 2월21일에 진행된 손진책 예술 감독님의 방송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 기존 국제회의와 차별화된 내용과 형식으로 한국의 미를 알릴 핵안보정상회의 문화행사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본 이메일 서비스에서는 이메일 주소가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수신을 메일수원치 않는 분께서는 메일(webmaster@moleg.go.kr)을 보내주세요.
Copyright(c)1997-2013 Korea Ministry of Goverment Legislation, All right reserved.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209 (세종로) 법제처 대변인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