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제처(처장 정선태)는 2010년 3월부터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으로 법령, 판례 등을 서비스한 데 이어, 올해 12월 8일(목)부터 법령용어, 영문법령, 별표서식 등으로 법령정보 스마트폰 앱 서비스를 확대하여 우리나라의 모든 법령정보 약 103만건(종전 25만건)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으로 검색할 수 있게 되었다.
법제처(처장 정선태)는 대중문화예술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해온 가수 현숙씨와 방송인 김혜영씨를 문화체육관광 분야의 국민법제관 및 국민법제관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현숙씨와 김혜영씨는 대중문화예술 분야에서 30년 넘게 꾸준히 활동한 경험을 바탕으로 그간 불편하거나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한 법령에 대하여 의견을 제시하고, 국민법제관 제도 홍보를 통하여 국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본 이메일 서비스에서는 이메일 주소가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수신을 메일수원치 않는 분께서는 메일(webmaster@moleg.go.kr)을 보내주세요.
Copyright(c)1997-2011 Korea Ministry of Goverment Legislation, All right reserved.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209 (세종로) 법제처 대변인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