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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제처공고 제2017-123호]2018 법제교육센터 경비 및 청소용역 입찰공고
  • 등록일 2017-12-04
  • 조회수4,541
  • 담당자 함동엽

법제처 입찰공고 제2017-123

 

입찰공고(제한경쟁)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에 부치는 사항 상세 목록

용역명

용역기간

기초금액()

비 고

법제교육센터 경비 및 청소 용역

2018.1.1~ 2018.12.31.

73,800,000

경비·청소 용역이 합산된 금액으로 부가가치세가 포함됨

(1) 전자입찰서 제출(투찰)기간 : 2017.12.5.() 10:00~ 2017.12.15.() 10:00 까지

(2) 입찰집행(개찰)일시 및 장소 : 2017.12.15.() 11:00 법제처 입찰 집행관 PC

(3) 입찰시 전산장애가 생길 경우에는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용역장소 :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293(법제교육센터)

(5) 용역의 세부사항은 첨부된 과업지시서를 참조 바랍니다.

 

2. 입찰참가자격(이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14조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이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시내에 있는 업체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G2B공중위생관리법3조에 따른 건물위생관리업(해당업종코드)경비업법4조에 따른 시설경비업(당업종코드)으로 동시에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3) 중소기업제품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9조 및 동법시행령 제10조 제4항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건물청소서비스 및 시설물경비서비스)입찰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정보망(http://www.smpp.go.kr) 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함)를 소지한 업체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자

(4) 공동수급은 불가

 

3. 입찰방법

(1) 본 입찰은 지역제한, 총액전자입찰로 집행하고, 적격심사대상용역입니다.

(2)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 이용자 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제출기간 이내에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 지(http://www.g2b.go.kr)의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등록은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18:00까지 하여야 합니다.

(4)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4. 현장(과업내역 등)설명

(1) 현장설명은 생략하고, 첨부된 과업지시서로 갈음합니다.

(2) 세부사항은 법제처 법제교육과(044-200-677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낙찰자 결정 및 적격심사

(1) 낙찰자 결정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2조 제1항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예정가격의 87.995%)을 기점으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업체)의 순으로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심사평가하여 종합평점이 85점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

- 평가 및 배점기준은 별표 2시설분야용역 적격심사 항목 및 배점한도에서 추정가격 5억 미만을 적용

(2) 예정가격은 예비가격기초금액 기준 ± 2%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 4개를 산출 평균 한 가격으로 합니다.

(3)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 요청을 받은 후 5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4) 동일 가격의 최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이행능력심사 결과 종합평점 85점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5) 입찰 무효 및 낙찰자 결정은 입찰설명서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6. 입찰보증금납부 및 국고귀속

(1) 납부면제 :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써 갈음합니다. ,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및 금융질서문란자인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참가신청시 납부하여야 합니다.

(2) 국고귀속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8조에 의해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7. 기타사항

(1) 입찰결과는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개찰결과(재입찰)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적격심사기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등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3)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문제의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4)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분은 <붙임>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의 내용을 지하여야 하며, 최종낙찰자는 계약체결 시에 반드시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제출서류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이 판명될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한 법률27조 및 동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입찰을 무효로 하고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7) 기타(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공중위생관리법, 경비업법, 입찰유의서(특별유의서 등), 전자입찰유의서(특별유의서 등), 계약일반조건(특수조·추가조건 등), 조달청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등 관련 회계규정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법제처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하는 경우에는 "법제처 홈페이지(http://www.moleg.go.kr) 민원·제안 부패신고"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과업내용에 관한 문의 : 법제처 법제교육과(전화:044-200-6772)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 법제처 운영지원과(전화:044-200-6527)

 

2017. 12.

법제처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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