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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제처 공고 제2017- 82호]법제처 기획재정담당관실 사무보조원 모집 공고
등록일
2017-06-19
조회수
2664

법제처는 행정 업무 지원을 위한 사무보조원(기간제근로자)을 다음과 같이 공개모집하오니 유능한 인재의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 

1. 채용인원: 1명(근무지 - 세종특별자치시 도움5로 20 정부세종청사 7-1동 529호)

2. 채용(계약)기간: 계약일~2017.12. (추후 연장가능)

○ 계약형태: 사무보조원(기간제 근로자)

 

3. 자격 요건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따른 임용결격 사유가 없는 자

공무원채용신체검사 기준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세종특별자치시 근무 가능한 자

컴퓨터 활용 능력이 능숙한 자(한글, 엑셀 등)

 

4. 담당 업무

○ 기획조정관실 업무(일정 관리, 전화 응대 등)

○ 기획조정관실 주/월간업무 취합 및 정리

○ 기획재정담당관실 업무 보조

○ 그 밖의 기획조정관실 관련 업무 지원

5. 심사방법 및 일정: 서류전형과 면접시험

면접시험 대상자는 서류전형을 통해 선발하며 선발자에게 개별통보 예정

심사벙법 및 일정

원서 접수기간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면접

최종합격자 발표

출근일

'17. 6. 20.(화)

~'17. 6. 27.(화)

'17. 6. 28.(수)

(개별통보)

'17. 6. 29.(목)

(장소: 추후통보)

'17. 6. 30.(금)

(개별통보)

'17. 7. 3.(월)

 

6. 응시원서 접수

○ 접수기간: 2017. 6. 20.(화) ~ 2017. 6. 27.(화) 18:00까지

○ 접수방법: e-mail로만 제출(e-mail 제목은 반드시 "사무보조 - 성명")

○ 메일주소: kj3483@korea.kr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필수 기입※

 

7. 제출서류

응시원서 1부

자기소개서(자기소개, 지원동기 등 포함) 1부

최종학력증명서 1부(이메일로 제출)

자격증 사본 1부(이메일로 제출)

 

8. 근무시간 및 보수수준

○ 근무시간 : 공무원 근무시간에 준함(09:00 ~ 18:00)

○ 급 여 : 1,517천원(세전, 국민연금 등 공제 후 실수령액 130만원 상당)

9. 기타 사항

○ 서류전형 및 면접시험 이후 적합한 합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최종합격자가 채용 포기시 차점자를 채용할 수도 있습니다.

○ 지원자는 채용 서류의 반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법제처 기획재정담당관실(☏ 044-200-6546)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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